2016년 3월 24일 목요일

구글 블로그 스팟 애드센스 달기

구글 블로그에 애드센스 다는방법은 뭐지?
이 화면은 또 생소하군..
애드센스 메뉴를 누르니 난 이미 애드센스가 있는데.... 다시 가입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애드센스로 넘어가고...
음...
연구가 좀 필요할듯 하다.
우선은 마구잡이로... 시도해 보기


아... 이런 .... 그냥 달면 되는 거였어....
애드센스 승인만 났다면...
HTML 상태로 놓고 내 광고를 달고 미리보기로 보니 광고가 보이는군..

그럼 티스토리처럼 서식이나 플러그 인으로 지정하는 방법은 없는 건가?
구글 블로그 화면만 봤을때는 굉장히 심플해 보인다.
아무것도 손댈것 없는 것처럼...




이루마 kiss the rain

이름만 익숙했던 피아니스트 이루마..
그냥 별 생각없이 지나쳤던 곡이 따뜻한 햇살과 봄이라는 주제와 함께 가슴속에 머릿속에 자리잡았다.
이루마 kiss the rain 
듣고 들어도 질리지 않는 선율
선율만 들어도 아름다운데 피아노 앞에 앉은 이루마의 고운 손동작과 선율을 따라가는 그의 표정조차도 너무 아름답다는 생각을 하게끔한다.
아름답다
가슴시리도록 아름답다
그냥 그 표현이 어울리는 듯한 곡과 피아니스트이다
이 봄을 함께 할 수 있는 여유와 아름다운 음악이 있다는 생각에 한껏 행복함이 차오른다